[Excel] 엑셀 경비 지출 내역 관리 - 지출 내역서 양식
제가 직접 엑셀로 만든 경비 지출 내역서 입니다.
1월부터 12월까지 월 단위로 시트를 만들었습니다.
총 월에 대한 분류별 합은 첫 번째 시트에서 표 및 차트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분류별 추세 그래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으시고 수정하시고 입맛에 맞게 변경하시어 사용하십시오.
수식을 부분합 함수가 아닌 단순한 수식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손쉽게 변경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.
따로 표를 이름관리자로 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파악이 용이 합니다.
아래는 예시 화면 입니다.
파일 다운로드 하단 참고
다운로드 받으실 때 간략히 댓글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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