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Excel] 엑셀 공백 제거하는 방법
단어 사이에 있는 하나의 공백을 제외하고 불필요한 모든 공백을 제거할 때 TRIM 함수를 사용합니다.
예를 들어, "엑셀 공백 제거" 문자열에서 엑셀과 공백 사이의 공백이 2개 존재하므로 한개를 지웁니다
사용 방법
=TRIM(text)
text | 필수 요소입니다. 공백을 제거할 텍스트입니다. |
예제
결과
'IT > Offi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피스 정품 인증 하는 법 - excel, power point, word 정품 인증 포함 (2) | 2023.02.15 |
---|---|
라벨지 양식 설정하고 인쇄하는 방법 (0) | 2023.01.12 |
[Excel] 엑셀 순위 매기기 RANK 함수 (0) | 2022.11.01 |
[Excel] 엑셀 #N/A 오류 해결 방법 (0) | 2022.10.31 |
[Excel] 엑셀 특정 글자, 문자열 변경하는 방법 (0) | 2022.10.27 |
댓글